fnctId=bbs,fnctNo=491
2021학년도 2학기 성적 열람 및 이의/정정신청 안내 | |
---|---|
작성일 2021.12.28 | |
작성자 임희진 |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
2021년도 2학기 성적 열람 및 이의/정정신청 안내 1. 성적열람 및 이의기간 : 2021. 12. 28.(화) 17시 ~ 2022. 1. 3.(월) 17시까지 2. 열람방법 : 홈페이지 SMART-TSM→ [인트라넷:학생서비스]→ [성적 :당해학기성적열람] ※ 성적열람은 수업평가를 실시 후 열람 가능합니다. 3. 이의방법 : 성적 확인 후 정정 사항이 있을 경우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정정 신청 4. 정정신청 가. 관련규정
나. 신청방법 : 성적확정 후 정정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담당 교과목 교수님에게 정정신청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학생 정정신청 요청 후 사유가 합당한 경우에는 교수님께서 성적정정 신청을 하십니다.) 5. 문의처 : 교무팀(☏ 054-851-3617, 3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