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안내 | |||||||||||||||||||||||||||||||||||||
---|---|---|---|---|---|---|---|---|---|---|---|---|---|---|---|---|---|---|---|---|---|---|---|---|---|---|---|---|---|---|---|---|---|---|---|---|---|
작성일 2021.08.06 | |||||||||||||||||||||||||||||||||||||
작성자 권희정 | |||||||||||||||||||||||||||||||||||||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개 강 일 : 2021년 8월 30일(월)
2. 수납기간 : 2021년 8월 20일(금) ~ 8월 29일(일)
가. 수납방법
나. 등록금 고지서 발송 및 출력 안내
※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고지서 발송 전 SMART-TSM에서 개인정보 수정 ※ 배송지연 또는 주소불명으로 반송되어 수납기간 내에 등록금 고지서 미도착 시 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
3. 기타 안내사항 가. 등록금 실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은행에 등록해야 함 - 교내장학 및 국가장학금으로 실 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 - SMART TSM에서 “0원” 등록처리 가능 *신청메뉴 : SMART TSM 접속 → 인트라넷 → 등록 → 0원등록신청(S) - 등록금 납부금액이 없는 학생이 학생수혜비를 납부하는 경우에는 “0원” 자동 등록처리 됨 - 각 금융기관 홈페이지 공과금 납부 메뉴에서 등록금 수납 및 “0원 납부처리” 가능(첨부파일 참고) 나. 개인별로 부여된 가상계좌는 입금자명과 학생명이 동일하지 않아도 입금가능 다. 문의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