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내용
경북도립대학교 구내식당(영양사 채용)/ 청송군보건의료원(영양사 채용)


상기 2군데 지원희망자는 학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자소서 등 지원서류및 추천관계로 학과연락주세요.)

좋은 결과를 응원합니다.



경북도립대학교 공고 제2019 - 11

 

영양사(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경북도립대학교 구내식당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311

                                                경북도립대학교총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당업무

근무부서

영양사

(기간제근로자)

1

구내식당 위생, 영양지원 서비스

  및 행정 제반업무

조리업무 관리감독

경북도립대학교

행정사무국 총무팀

 

  2.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9. 4. 1. ~ 2020. 3. 31.(1)

      

    . 근무시간 : 5(~) 근무, 09:00 ~ 17:00

      

    . 보 수 : 경북도립대학교 기간제근로자 임금 기준에 따름

       - 4대보험 가입, 주휴수당 지급, 연차유급휴가 부여 등

 

3. 응시자격

    .경상북도 무기계약근로자 및 1년 이상 기간제근로자 인사관리규정

     5(결격사유)의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공고일 기준 현재 만 18세 이상인 자

    . 근무예정지(경북도립대학교)로 출·퇴근이 가능한자

    . 공고일 현재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자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만료된 날로부터 2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자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징계에 의하여 해고의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그 밖에 도지사가 업무수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는 자

상북도 무기계약근로자 및 1년이상 기간제근로자 인사관리규정 제5(채용결격사유)

 

   4.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19. 3. 11.() ~ 3. 20.()

    . 접 수 처 : 경북도립대학교 행정사무국 총무팀(054-650-0133)

       - 주 소 : 경북 예천군 예천읍 도립대학길 114

       - 이메일 : mini4210@korea.kr

    . 접수방법 : 본인 방문 접수, 이메일, 우편

 

   5. 선발절차

    . 1: 서류심사(자격요건, 결격사유 등 심사)

    . 2: 면접심사

평정요소(5개 항목, 총점 100)

전문성(20) 판단력(20) 성실성(20) 협조성(20) 태도·언행(20)

   - 최종 합격자는 5개 평정요소 결과를 합산하여 불합격 기준(심사위원 중 1인 이상 60 미만을 부여한 경우)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중에서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

      동점자일 경우 전문성 판단력 성실성 협조성 태도/언행 순서로 점수가 높은 사람을 합격자 결정

      최종 합격자 근로계약 미체결 또는 계약포기 시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3. 22.() 개별통보

    . 면접심사일 : 2019. 3. 25.() / 장소 : 경북도립대학교 본관 2층 회의실

    . 최종합격자 발표 : 2019. 3. 26.() 개별통보 근로계약 체결 : 3. 28.()

  

6.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 각 1: 붙임참조

    . 주민등록 초본 1(주소변동사항 반드시 포함, 남성은 병역사항까지 포함)

    . 서류전형 합격자 제출서류

     - 영양사 면허증 사본 1(원본지참)

     - 경력증명서(경력자에 한함)

     - 컴퓨터 관련 자격증(소지자에 한함)

 

  7. 유의사항

    . 접수된 서류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간의 범위에서 구인자가 정한 기간에 반환 할 수 있으며,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결정 후에도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시험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접수 서류의 기재착오 및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근무 장소 및 작업장 출퇴근은 개별적으로 해결하여야 합니다.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시행일 전에 개별통지 합니다.

  . 지원자의 연락불능, 합격자발표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이 되므로, 합격자 발표일 등 시험 일정과 합격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 계약 체결 후 근무 개시일 부터는 다른 직업을 가질 수 없습니다.

    . 타 자세한 사항은 경북도립대학교 행정사무국 총무팀(054-650-0133)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