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과학대학교 입니다.

게시물 내용
[공지사항] 대면수업 운영방안에 대한 학생 의견수렴 간담회 실시 취소

대면수업 운영방안에 대한 학생 의견수렴 간담회 실시 취소

 

 

 

  안녕하십니까 학생취업처장 강성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수업기간 연장 또는 대면수업 운영방안에 대한 학생의견수렴을 위하여 간담회 실시(2020.5.14.)를 예정하였으나, 총학생회를 통하여 참여대상 재학생의 코로나19감염의 우려 및 시외거주에 따른 이동의 제한 등의 사유로 온라인간담회 전환 실시의 요구가 많다는 의견을 전달받았습니다. 또한, 우리대학에서 대면수업을 강행하기 위해서 학생들의 안전은 무시한 채 간담회를 개최하려 한다는 의견이 있다라고 전해들었습니다.

 

현재 우리대학에서는 온라인 수업 운영 중 교과 특성 상 수업 질 저하가 예상되는 실습교과에 대하여도 충분한 대안이 필요하다는 학과 및 학생 의견을 파악하였습니다. 따라서, 각 학과별로 실습위주의 수업 중 대면수업이 반드시 필요한 교과목과 그 운영시간에 대하여 파악하고 그 외의 온라인 수업이 가능한 경우 1학기 전체로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기 위한 구체적인 학과/부서별 대응방안을 수립 중이며, 다음 주 중으로 마무리 하여 학생들에게 충분한 설명을 위해 간담회 운영을 계획하였습니다.

 

  총학생회에서 전달받은 학생들의 의견대로 이번 간담회 운영을 취소하고, 좀 더 안전한 방법으로 학생들의 의견수렴 및 대면수업 운영방안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대학에서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학생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학사운영을 할 계획입니다.

  

  총학생회에서 요구한 온라인 간담회 개최 여부에 대하여는 오늘이 주말인 사유로 다음 주 월요일 대학에서 논의 후 개최 여부를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처: 학생취업처 이선영 / 054-851-3521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